Celsius Stock : 셀시우스 매수 기회일까?
셀시우스는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인기 있는 음료 주식 중 하나였으며, 에너지 드링크 시장에서 강력한 브랜드 입지와 빠른 매출 성장에 힘입어 성장했습니다.
그러나 지난 몇 년 동안 매우 큰 랠리를 보인 후, 이 주식은 큰 타격을 입었고, 지난 3개월 동안 거의 70%가 폭락했습니다.
이러한 하락은 현재 주주들에게는 고통스러웠지만, 이전 수준이 과장되었다고 주장할 수 있는 상황에서 주식을 다시 수용 가능한 가치 평가로 낮추었습니다.
Celsius Holdings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성과 차트에서, Celsius 주식이 지난 5년 동안 엄청난 수익률을 올렸으며, 연간 91%의 복리로 상승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익률이 7,800%에서 2,500%로 떨어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게다가 차트를 확대해보면, 3년 성과는 훨씬 덜 인상적이고 그 기간 동안 본질적으로 평평합니다.
셀시우스 주가는 역사적 중간 가치보다 낮은 수준에서 거래됨
주식은 이제 지난 5년 동안 가장 낮은 상대 가치에 가깝게 거래되고 있습니다. 4.8배의 선물 매도로 회사는 5년 중간값인 9.9배보다 훨씬 낮게 거래되고 있으며, 광범위한 시장 평균인 5.4배보다 낮습니다.
이익은 또한 수년간의 마이너스 수익 이후 지난 2년 동안 의미 있게 더 높아졌습니다. 오늘날 Celsius는 26.4배의 1년 예상 수익 배수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음료 산업에서 가장 성숙한 회사와 일치합니다.
게다가 Celsius는 향후 몇 년 동안 강력한 수익 성장을 전망하고 있으며, 분석가들은 향후 3~5년 동안 주당순이익(EPS)이 연간 24.1%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는 CELH의 PEG 비율을 1보다 약간 높게 만들어 성장을 할인했을 때 공정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 베버리지 산업
음료 산업은 최근 몇 년 동안 강력한 사업 모델과 업계의 선도적 주식으로부터의 예외적인 수익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코카콜라, 펩시코 및 몬스터 베버리지는 수년에 걸쳐 수많은 백만장자를 탄생시켰습니다.
Monster Beverage의 수익률은 아래 성과 차트에서 볼 수 있듯이 특히 주목할 만합니다.
지난 20년 동안 이 주식은 거의 20,000% 상승했고 그 기간 동안 연간 수익률은 30%였습니다.
다른 음료 거대 기업인 Coca-Cola와 PepsiCo와 마찬가지로 Monster Beverage의 성장은 상당히 둔화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좋은 주식으로 남을 가능성이 높지만 엄청난 아웃퍼포먼스는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성장 예측에 따르면 Celsius 주식은 계속해서 아웃퍼포먼스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므로 성장 수익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더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입니다.
아래에서 Monster Beverage의 성장 예측을 볼 수 있는데, 합리적이지만 특별하지는 않은 성장 예측을 보여줍니다.
이 수준에서 Monster Beverage는 Coca-Cola와 Pepsi와 유사한 성장 예측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이 성장은 비웃을 만한 것이 아니며, 적은 자본 지출, 견고한 대차대조표 및 주식 매수와 함께 투자자들은 매우 안정적인 장기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꾸준한 수익 이상을 추구하는 투자자에게는 Celsius가 더 나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Celsius는 10대 후반의 매출 성장과 20대 중반에서 후반의 EPS 성장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29.1배의 예상 수익 배수를 가진 Monster Beverage는 Celsius보다 프리미엄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셀시우스 주식을 매수해야 할까?
Celsius는 여전히 빠르게 성장하는 자산 경량 사업이며, 최근 가격 하락으로 주식은 신중한 투자자에게 매력적인 수준으로 올라갔습니다. 현재 가치 평가는 역사적 중간값보다 훨씬 낮으며 잠재적인 장기 현금 흐름을 더 잘 반영합니다.
지금 매수하는 투자자는 미래의 수익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주가는 여전히 가파른 하락세에 있으며, 추가 매도는 더 매력적인 매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지금 소액 포지션을 열거나 가격 움직임이 안정되고 수익 수정이 더 높은 추세를 보일 때까지 기다리는 것을 고려하세요.
이 회사는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타겟으로 하며, 지난 분기에만 10억 달러에 가까운 매출을 올렸습니다. 최근 폭락으로 지금이 뛰어들기에 이상적인 시점입니다. 이 회사는 9개월 남짓 만에 +129.6%나 급등한 Nano-X Imaging 처럼 또는 훨씬 능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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